자주 묻는 질문

토노아이 A/S는 당사 A/S센터 033-813-3118으로 상담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립니다.
유선상 A/S 불가 시에는 택배 회수(무상 A/S조건 택배비 무상, 유상 A/S조건 택배비 유상)를 통해 진행하여 드립니다.
오류03은 정렬이 잘 되지 않아서 나오는 문자입니다. 사용설명서에서 설명한대로 가이드광의형상이 원의 가운데로 오도록 하면서 다시 측정해 보십시오. 계속해서 오류03이 나올 경우 담당의사나 당사 A/S 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평소 안압측정치보다 +5mmHg이상 차이가 날 경우는 눈을 작게 뜨거나 상하 정렬 불량일 경우가 많습니다. 눈을 크게 뜨시고 다시 측정하시고 계속해서 안측정치가 높게 나올 경우 담당 의사나 당사 A/S 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토노아이는 광학적으로 거리를 측정하여 적정거리에서 측정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기기나 사람에 따라 광학적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적정거리를 맞출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당사 A/S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토노아이는 가장자리에서 공기가 나오므로 눈을 크게 뜨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손으로 측정하지않는 반대편 눈을 누르거나(가리거나), 측정하고자 하는 눈의 눈꺼풀을 들어 올린다거나 해서 눈을 크게 뜨도록 해서 다시 측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눈을 크게 뜨기 어려우시면 담당 의사나 당사 A/S 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토노아이를 정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이드광을 통한 정렬이 가장 중요합니다. 눈이 잘 안보이는 이유가 다양하므로 담당의사와 상의하셔서 가능한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토노아이 지지대는 토노아이와 사용자의 눈과의 거리를 1차적으로 맞추어 주는 것으로서 안압계와 눈의 접촉을 막아 주며, 한번 맞추고 나면 다음 사용시부터는 자동적으로 거리를 맞추어 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지지대를 맞추지 않아도 정렬을 잘 할 수 있으면 지지대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꼭 지지대를 맞추고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지지대를 처음 맞추실 때는 담당의사의 지도를 받으시고 상,하 지지대의 위치를 적어 두시면 다음에 맞추실 때 편리합니다.
토노아이는 정렬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이드광은 눈의 중앙과 토노아이 노즐의 중앙을 맞추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서로 중앙이 맞지 않으면 정확한 측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측정을 하실 때는 가이드광이 꼭 중앙에 오도록 해서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의 안압은 혈압과 마찬가지로 시간이나 사람의 몸 상태에 따라 수시로 변화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안압을 측정하여 본인의 안압 변화를 파악하시면 안압관리에 도움이 되고 담당의사들의 진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펌프의 고장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고 계속 소리가 들리지 않을경우에는 당사 A/S 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가이드광의 고장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고 계속 가이드광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당사 A/S 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토노아이를 사용하지 않는 기간 동안 공기 유로에 먼지나 이물질이 묻거나 들어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하여 전원을 켜면 안압측정 전에 필히 시험분사를 해서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눈의 상해를 예방하도록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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